유튜브 5천만뷰의 마술사,Shin Lim, 아메리칸 갓 탤런트로 1.

유튜브 5천만뷰의 마술사, Shin Lim, 아메리칸 갓 탤런트로 

세계 최고의 카드 마술사 Sin Lim 이 아메리칸 갓 탤런트에서 그의 카드 마술을 선보였습니다 매직이 아트로 되는 순간... 과연 승자가 될 수 있을까요?

카드 마술을 좋아하는 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혹은 카드마술을 좋아하는 사람만이 알고있을 신림 Shin Lim.


저는 사실 마술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카드 마술이란 지루하기 짝이 없는 마술이라 생각했는데 

저의 이러한 선입견을 날려버린 이가 있느니 Shin Lim 입니다.



우선 유튜브 5천만뷰에 빛나는 그의 마술을 먼저 한 번 보실까요?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1:00 분에서부터 보시길 바랍니다.

여자 두 분은 관객 중에서 무작위로 뽑힌 분이랍니다,

 


놀랍지 않나요?  입에서 연기가 나오는 마술이라니요


제가 처음 신림을 알게된 것은 Penn and Teller: Fool us 라는 조금 전에 여러분이 보신 쇼입니다

이 마술쇼는 여러 마술사들이 마술사이자 코미디언이면서 이 쇼의 호스트인 Penn Teller 를 속이는 쇼입니다


제가 우연히 유튜브를 서칭하다 이 쇼를 처음 보았을 때 정말 놀라움 그 자체였습니다.

동작의 유려함, 기품있음

음악과 마술이 너무나 잘 어울려서 정말 매직이 아트로 바뀌는 순간이었습니다

 

                                                      

신림은 캐나다에서 태어나고 싱가폴에서 자라다 열 몇살쯤 미국 메사추세츠로 가족들이 이사하게 됩니다

, 영어를 잘하면 이사를 다녀도 좀 덜 힘드려나요


대학은 피아노를 전공했지만 중간에 손목터널증후근을 앓으면서 어릴 때 취미로 했던 마술을 그의 커리어로 삶기로 결심하죠

그의 쇼를 보면 피아노를 배운 그의 성장배경이 그의 마술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쳤음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이 쇼이후에 Shin Lim 은 유명해져서 바쁘게 쇼도 하면서 지내다가 연습하는 도중 그의 엄지 손가락 인대가 잘리는 사고가 생기게 됩니다


불굴의 의지로 연습하고 연습해서 다시 한 번 Penn and Teller: Fool us 쇼에 나서게 되고 또 한 번 박수갈채를 받게 됩니다.

 



신림이 그의 마술을 마치자 Penn 은 다음과 같이 심사합니다.

“We like you, but you’re starting to annoy us.”

"우리는 자네를 좋아하지만 지금은 좀 우리 기분을 상하게 만드는군.

이건 Penn Teller 의 쇼인데 말이지, 이제 사람들이 자네에 대해서만 묻는단 말이야"

사실은 또 한 번 최고의 칭찬을 한 셈이죠.  


그리고 세계최고의 카드 챔피언에게 주는 World FISM Champion for Close Up Magic 상도 2015년도에 받게 됩니다.


아메리칸 갓 탤런트 마술

드디어 올해 그는 American got talent (AGT) 시즌 13 에 나오게 됩니다. 

참가자로 말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XuqGHBD2G4



아메리칸 갓 탤런트golden buzzer 는 오직 가수에게만 허락된다는 소문처럼 그가 golden buzzer 를 못 받을 수도 있고 1 등을 못 할수도 있습니.  

아메리칸 갓 탤런트로 2 


하지만 그는 이미 세계최고의 카드 마술사입니다


아직 26살밖에 되지 않은 Shin Lim 이 라스베가스에서 그의 쇼를 열게 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결승전 영상은 Shin Lim, 아메리칸 갓 탤런트 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